php mysql 연동 예제

w3resource의 MySQL 튜토리얼은 MySQL (5.6)을 배울 수있는 포괄적 인 튜토리얼입니다. 우리는 종종 PHP 코드로 다루는 수백 가지 예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PHP-MySQL 기반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좀 더 완전한 예: 세션이 PHP에서 시작될 때 무대 뒤에서 일어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PHP 구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PHP 세션을 시작할 때마다 PHP는 session.save_path 경로에서 플랫 파일을 만들며, 이 기본값은 /var/lib/php/세션입니다. 모든 세션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이 메서드는 지정된 호출에 반환 되는 모든 반환 합니다. 반환 값이 선택되지 않으므로 반환 값 false 또는 null을 실패한 작업으로 볼 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사용자의 결정입니다. mysql_query()는 사용자가 쿼리에서 참조하는 테이블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경우 실패하고 FALSE를 반환합니다. 다음 쿼리는 구문적으로 유효하지 않으므로 mysql_query()가 실패하고 FALSE를 반환합니다.

위의 예제를 참조하면, script2가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하고 session_start()로 인해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모든 추가 실행을 차단하고 있습니까? 아파치 레벨에 설정할 타이머가 있습니까? 또는 스크립트 1을 완료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면 영원히 기다릴 것입니다. 반환된 결과 리소스는 반환된 데이터에 액세스하기 위해 mysql_fetch_array() 및 결과 테이블을 처리하기 위한 기타 함수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여기서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 효율성. SQL 서버에 대한 링크를 만드는 오버헤드가 높은 경우 영구 연결이 좋습니다. 이 오버헤드가 실제로 높은지 여부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찬가지로, 데이터베이스의 종류, 웹 서버가 있는 동일한 컴퓨터에 있는지 여부, SQL 서버가 있는 컴퓨터의 로드 방법 등과 같습니다. 결론은 해당 연결 오버헤드가 높으면 영구 연결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SQL 서버에 연결해야 하는 페이지를 처리할 때마다 가만히 있는 대신 전체 수명 동안 한 번만 연결하면 자식 프로세스가 연결됩니다. 즉, 영구 연결을 연 모든 자식에 대해 서버에 대한 자체 열린 영구 연결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SQL 서버에 영구적으로 연결되는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20개의 서로 다른 자식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 SQL 서버에 대한 20개의 서로 다른 연결이 각 자식에서 하나씩 있어야 합니다. SELECT, SHOW, EXPLAIN, EXPLAIN 및 결과 집합을 반환하는 다른 문의 경우 mysql_query()는 성공에 대한 리소스 또는 오류에 대한 FALSE를 반환합니다.